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번 선관위 투표 용지 부족 사태 관련 탄핵 청원

작성자닭죽먹는닭|작성시간26.06.13|조회수795 목록 댓글 16

어제 매불쇼에서 임태훈 소장이 나와서 언급한 청원입니다.

 

조희대가 권한에도 없는 지명철회라는 수를 써서 이번 투표 용지 부족 사태에 책임이 있는 자들을 사퇴시키고 있습니다.

 

책임이 있는 자들은 뒤로 빼고 행정부에 책임을 전가시키려는 모양새입니다.

 

반드시 탄핵이라는 절차를 거쳐 시비를 가리고 그 책임을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중앙 및 각급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탄핵소추 촉구 국민청원에 관한 청원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518255316E5A87E064ECE7A7064E8B

 

많은 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13 10,934
  • 작성자졸리면 주무시던지~!!!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o You | 작성시간 26.06.13 10985완룡ᆢ
  • 작성자MALIBU | 작성시간 26.06.13 11224
  • 작성자뎁찡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