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신인규 다음 총선 공천 응원함

작성자hit-man|작성시간26.06.13|조회수1,127 목록 댓글 13

다 이해할테니까
다음 총선때 이준석 지역구 나가서
진짜 같이 밑바닥 보여주면서 진흙싸움 보여주고
이준석 ㅂㅅ인거 까발려주면서
깐족거리면서 약올려주고 긁어주면
계속 응원 해 줄구 있습니다.

진짜 저는 이준석이 그정도로 싫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13 그정도로 이준석 싫다는 말씀은 대공감..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3 끼리끼리인데요 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13 대구로 보내야지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인규는 당원도 아니지 않나요?
  • 작성자테라패트릭유잉 | 작성시간 26.06.14 광진구나 남양주 경선도 괜찬아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