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해할테니까
다음 총선때 이준석 지역구 나가서
진짜 같이 밑바닥 보여주면서 진흙싸움 보여주고
이준석 ㅂㅅ인거 까발려주면서
깐족거리면서 약올려주고 긁어주면
계속 응원 해 줄구 있습니다.
진짜 저는 이준석이 그정도로 싫습니다.
다음검색
다 이해할테니까
다음 총선때 이준석 지역구 나가서
진짜 같이 밑바닥 보여주면서 진흙싸움 보여주고
이준석 ㅂㅅ인거 까발려주면서
깐족거리면서 약올려주고 긁어주면
계속 응원 해 줄구 있습니다.
진짜 저는 이준석이 그정도로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