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정민철,이동형,김용민 기타 등등
+ 그리고 이종을 비롯한 많은 지지자분들
다른건 다 둘째치고
문통,유시민,김어준 세 사람 당연히 비판도
할수있고, 이들도 성역은 아닙니다
애초에 그런게 있어서는 안되죠
세 사람은 오히려 건전한 비판, 따금한 지적
이런걸 쿨하게? 어쨋던 듣고 받아 들이는
정도의 인품+ 지식 다 갖춘 분들이구요
다만 제가 첫줄에 언급한 재들 처럼
이렇게 집요하게 폄하하고 공격할 정도로
이 세명이 뭘 크게 잘못한게 있나요?
수십년간 민주진영을 위해서 얼마나 이들이
피터지게 앞선에서 싸우고 다들 나 몰라라
하고 모른척하고 했을때도.. 최전선에 항상
있었던 사람들입니다..대체 그때 재들은 뭘 했나요?이들이 없었다면?
이렇게 싸워주고 국민들에게 진실을 알려주고
하지 않았음 ..솔직히 잼통 당선도 쉽지 않았을
아니 어려웠다고 봅니다
뭐 이 세명 발언이 때로는 맘에 안들수도 있고
행보가 맘에 안들어서 비판하고 깔수도 있겟죠
그래도 선은 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수십년간 이들이 보여준게 있는데
최소한 양심이 있다면 그러지는 말아야죠
이 셋을 문통은 이제 완전히 야인이니
그렇다 쳐도 유시민 김어준이 없이
저들이랑 싸워서 이기는게 쉬울거라고
정말 보시나요? 저는 어렵다고 봅니다
애초에 민주당은 과거 시절부터 냉정하게
고 노무현 대통령, 문통, 유시민, 김어준
때문에 믿고 지지하는 분들이 ..
민주당은 별론데 맘에 안드는데 이 사람들
때문에 그 숱한 내부총질,삽질에도 찍어주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들 버려도 잼통 한명만 믿고 가면 그냥
지선이고 총선이고 대선이고 이길수
있다고 믿는 분들은.. 저는 이해가 안되네요
지금 수많은 직책 받은 오창석이나
정민철이나 , 본인이 뭐 되는냥 오바 하고
같은 민주진영 지식인들 공격만 하고 까는
이동형, 김용민..
유작가나 김어준이 이들 반에반만 욕심 부렷어도
정부에서 한자리 해먹고 부귀영화를
누렸겟죠..
그런적이 있나요?
누누히 말하지만 수십년을 이들 죽이기에
가장 큰힘을 쏟았던게 국힘+조중동+검찰을
비롯한 카르텔이고 이들이 사라지거나
정치에 손을 놓으면 그 누구보다 좋아할 집단도
저들입니다 + 이들에 대한 열등감에 빠져서
헛발질만 하는 ..민주당이고 진보진영이
망하든 말던 본인들 입신양명이 최우선인
내부분탕러들도 좋아하겠죠..
애초에 이동형 오창석 정민철 이런 친구들이랑
같이 묶일 급도 아니구요..
애들은 진중권이랑 딱 수준이 비스무리..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2막 작성시간 26.06.13 지네들은 B라고 먼저 공격받았다는 논리죠
-
작성자고윤정 작성시간 26.06.13 국힘 조중동 기득권 아주 웃고있겠죠 ㅋㅋㅋㅋㅋ 세트로 묶어서 보내버리기 너무 좋은 케이스일듯
-
작성자즈아니이 작성시간 26.06.13 1인1표제 적극 vs. 소극
공소취소모임 소극 vs. 적극
합당 적극 vs. 소극
검수완박 적극 vs 소극
청민유어욱 vs 석준언동용
정상은 누구인가 딱 드러남
-
작성자우렉마지노션 작성시간 26.06.13 굿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