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안진걸 소장 근황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3|조회수1,938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 작성시간 26.06.13 인간적으로 안소장은 욕하지 맙시다..
  • 작성자그랜토리노 | 작성시간 26.06.13 나쁜넘 또 하나 추가됐네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13 정대표가 나오고...
    잼통 의중이 김민석이라는 것이 들어나는 순간 큰일이 납니다.

    둘중 1개는 미연에 먹어야 합니다.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3 진걸형님 까방권하나 쓰셨어요.
    견해가 달라 아쉽지만 그래도 응원합니다.
  • 작성자엄지만한거기 | 작성시간 26.06.13 안소장님은 그래도 응원합니다. 생각은 다르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