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13 내가 검찰이다?? 바로 이동형 압수수색해서 여러개있다는 핸드폰 다뺏음. 그다음 이재명 연관된거 하나라도 있으면 세이브해놓음.
그다음 정권말기에 힘빠지면 바로 수사들어가서 이재명 목줌 걸어버림 -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13 뉴스반장 굳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13 인사 하는거 보면 얘가 비선 맞긴 함.
실세는 아니고 비선 중에 하바리.
유튜브에서도 하바리 비선조직에서도 하바리. -
작성자돌짱4 작성시간 26.06.13 저딴거 밑에서 빨대 빨려고 줄서는것들..
몇개씩 임영장 준 총리난하~~
전화기 조심하슈~~~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4 성남파들 브레인이 분노와 연민에 휩싸여 있는 이동형인가? 성남파들 처지야 솔직히 안타깝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ㅎㅎ 매우위태로워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