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비선실세 이동형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1,709 목록 댓글 20

https://youtu.be/mt2jlYlOPUA





임기말

니가 이재명 정부의

최대의 아킬레스건이 될거 같다

악마같은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3 내가 검찰이다?? 바로 이동형 압수수색해서 여러개있다는 핸드폰 다뺏음. 그다음 이재명 연관된거 하나라도 있으면 세이브해놓음.
    그다음 정권말기에 힘빠지면 바로 수사들어가서 이재명 목줌 걸어버림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13 뉴스반장 굳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3 인사 하는거 보면 얘가 비선 맞긴 함.
    실세는 아니고 비선 중에 하바리.
    유튜브에서도 하바리 비선조직에서도 하바리.
  • 작성자돌짱4 | 작성시간 26.06.13 저딴거 밑에서 빨대 빨려고 줄서는것들..
    몇개씩 임영장 준 총리난하~~
    전화기 조심하슈~~~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성남파들 브레인이 분노와 연민에 휩싸여 있는 이동형인가? 성남파들 처지야 솔직히 안타깝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ㅎㅎ 매우위태로워 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