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X - 여당과 야당 그리고 정치적 책임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3|조회수1,467 목록 댓글 37

https://x.com/i/status/2065739112465014822

이대통령 예전 폼 돌아오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13 내란때 전화받고도 잔 사람보고 정신차리라고 쓰신글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3 설마 지지자들을 설득하려고 쓴 글일까요? 포용을 통해서 이재명 라인의 민주당을 만들고 싶다는 바램으로 읽힘.
    노무현으로 상징되는 민주당은 너무 진영논리에 빠진 4050 중심이라? 새로운 포용과 통합은 중도보수를 껴안으면서 새로운 지대를 만들어내겠다 뭐 이런? ..
    포석은 알겠다만 기존 지지층의 신의를 버리고 새 장가 가서 잘 될 수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3 그런분 아니십니다~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3 너무나도 존경하는 대통령님~! 20년 민주당 권리당원이었고 계엄때 대통령님 라이브 듣고 국회까지 바로 간 시민으로써 부탁이니 더이상 당무개입하지 마시고 당대표는 당원들이 잘 알아서 하겠습니다 당대표시절 당권민주주의 외치시던 분 아니시던가요 그러면 세월호 폄하하고 이승만 추종하고 그런 작자들도 민주당 들어오면 그냥 봐주면 되는겁니까 민주당의 가치라는게 있는건데 그만 당무개입 하세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100날 가르쳐 봤자~ 요즘 좋은 선생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 속내를 다 보여주고 공자말씀 가르치는 선생말을 누가 고지곧대로 배운다고ㅎㅎ 분위기 파악이 잘 안되시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