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송파의 네크로맨서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13|조회수1,319 목록 댓글 14

 

이젠 하다하다 2019년에 죽은 나카소네까지 소환해서 사후 미팅을 했다는 거네?

그렇다면 지들 정체성을 대표하는 독재자들도 소환할수 있는 건가?

조금 무서워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3 귀접 ㅋㅋㅋㅋ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3 오오 능력자였어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 작성시간 26.06.13 여자 흑법사였군, 2차전직은 네크로맨서인가
  • 작성자싸가지 없이 | 작성시간 26.06.14 아베는 왜 소환안했냐 mp 부족?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무당이여? 뭐여? 가서 분신사바 한건 아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