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시보는 유시민 작가님의 abc론 요약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3|조회수1,130 목록 댓글 14

https://youtube.com/shorts/onLg_v_jHf4?si=AGG5w3CuudqDVkd6

수십번도 더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발언이 뭐가 문제인지

지금까지도 도무지 모르겠음..

일단 제주변 당원들은 다 저랑 같은 생각입니다

오히려 보면 볼수록 유작가님이 얼마나

진보진영, 잼통이 잘되길 바라는지

그리고 내부총질러들,분탕질 하는 인간들에

대해서 경고도 주는

진짜 언제나 느끼지만 현자다, 믿을수 있는

우리편이다, 이렇게만 느껴지던데

이동형,정민철,오창석에 민주당 국회의원들

그리고 지지자들까지 왜 이리 뭐라 하는

분들이 많은지 이해불가

유작가님은 근 수십년동안 항상 이 비슷한

말들을 해왔습니다..

바뀐게 없어요..

대체 이 발언이 뭐가 문제일까요?진심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인간은 def도 있지않을까...
  • 작성자원더곰스 | 작성시간 26.06.14 유작가님 공감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발작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죠 ㅎㅎ
  • 작성자엉띠기 | 작성시간 26.06.14 B들이 들었을때 발짝을 일으키게되는 말로들리는게 문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