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onLg_v_jHf4?si=AGG5w3CuudqDVkd6
수십번도 더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발언이 뭐가 문제인지
지금까지도 도무지 모르겠음..
일단 제주변 당원들은 다 저랑 같은 생각입니다
오히려 보면 볼수록 유작가님이 얼마나
진보진영, 잼통이 잘되길 바라는지
그리고 내부총질러들,분탕질 하는 인간들에
대해서 경고도 주는
진짜 언제나 느끼지만 현자다, 믿을수 있는
우리편이다, 이렇게만 느껴지던데
이동형,정민철,오창석에 민주당 국회의원들
그리고 지지자들까지 왜 이리 뭐라 하는
분들이 많은지 이해불가
유작가님은 근 수십년동안 항상 이 비슷한
말들을 해왔습니다..
바뀐게 없어요..
대체 이 발언이 뭐가 문제일까요?진심 궁금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