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강욱 '전의원'은 참 어려워보이긴합니다.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3|조회수2,042 목록 댓글 18

여러사람 밥 해먹이며 친분 과시했는데, 혼자만의 사랑인거 같구. 선출직은 징계 먹어 힘들고..
그나마 실날같은 조국 믿고 있었는데 그마저도 멸망
요즘 얼굴빛이 힘들어 보이는게 이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13 뉴이잼 팔이들이들아!!! 최강욱 전 의원 발톱의 때도 못한 인간들아 . 전당대회때 보자꾸나
  •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4 최강욱 의원만큼 살아오지도 못한것들이 감히 평가를ㅎㅎ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4 시원한거 찾을땐,
    최강욱 검색.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검찰개혁 주장하다 그자식과 그분에게 연속으로 당하신분~ ㅎㅎ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얼굴 좋아뵈던데...역시 사람은 보는 눈이 다 다른모양입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