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i_XRN3AvX0?si=9FpweXyK5fsiklNB
이재명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뭐 어디서 갑자기 나타난 뉴이재명이 아니라 원래 민주당을 지지하고 민주당 대통령을 지지하는 사람들입니다.
문통도 재임시절 엄청 응원하고 지지했지만 정권을 손바닥에 왕자나 쓰고다니는 반푼이한테 뺏긴 마당에 어떻게 좋은 평가를 합니까..
이종은 너무 극단적으로 문재인대통령 비판하면 다 적으로 간주하는데 같은 진영 내 유권자 입장에서 평가가 실제 역대 민주진영 대통령 중 제일 나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도 수련자 작성시간 26.06.13 선거 패배의 제1책임자는 선거를 뛴 후보죠
-
작성자Leo Messi 작성시간 26.06.13 인과관계 파악을 잘 못하시고 지능이 좀 낮으신듯
-
작성자쪼라마시했냐 작성시간 26.06.13 누워서 침뱉기인가 이통 칭찬만 하믄 되지 왜 전전대통령을 까요? 그러니 뉴재명 그런소리가 나오죠
-
작성자한톨 작성시간 26.06.14 나는 문재인대통령이 인수위없이 맞딱뜨린 평창올림픽 성공시킨 거, 코로나 팬데믹에 국민의 생명을 지킨 거, 미사일 사거리 해제시킨 거 이런 것도 훌륭했지만,
특히 해외 정상들과 나란히 섰을 때가 제일 멋있었음. "저 분이 우리들의 대통령이다. 이놈들아. 멋있지? " 눈에 하트 뿅뿅이었음
남자가 남자한테 반한 그 기억 아직 선명함. -
작성자마이 뜨거브예~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이재명이 그 반푼이한테 진거죠.
그때 대선이 역대급 비호감 대선이었는데 뭔소리인지 ㅋㅋ
문통 퇴임때 지지율이 40프로대였음.
그리고 대통령 선거애서 민주당은 인물의 개인기로 당선이지 당 간판으로 된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