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박근혜는 징역살다 와도 큰 어른 대접받는데, 민주진영에서는 전세계에서 칭찬할 정도로 코로나 잘 대응하고 경제 잘 이끌었는데도 이토록 욕먹고 갈라치기 대상이 되네요.
이런 분들이 조국 까고 정청래 까겠죠.
얼마나 힘들고 배신감 들까 마음이 아플 정도입니다.
나중에 이재명 대통령이 퇴임하면 똑같이 아니 더 심하게 같은편한테 물어 뜯기겠죠.
다음검색
이명박 박근혜는 징역살다 와도 큰 어른 대접받는데, 민주진영에서는 전세계에서 칭찬할 정도로 코로나 잘 대응하고 경제 잘 이끌었는데도 이토록 욕먹고 갈라치기 대상이 되네요.
이런 분들이 조국 까고 정청래 까겠죠.
얼마나 힘들고 배신감 들까 마음이 아플 정도입니다.
나중에 이재명 대통령이 퇴임하면 똑같이 아니 더 심하게 같은편한테 물어 뜯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