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통령 X

작성자불조심|작성시간26.06.13|조회수3,200 목록 댓글 83


할말은 많지만

그냥 저는 이제 이양반 그냥 보기만 하렵니다


저는 식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14 요즘 이잼을 보면 꼭 책사같습니다. 이게 모략인지 이간계인지 끝까지가봐야 진의를 알수있을 것 같고 일은 잘하고 계시고 제갈공명 사마의 같은 책사의 이미지가 자꾸 겹치네요. 근대 이잼은 대통령인데 ..최고권력자. 대통령은 뚜렷한 목표를 제시해주고 국민 모두가 알아듣기쉽게 방향을 정하고 이끌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일인자면서 스스로 이인자의 위치로 가지마시길 ...
  • 작성자카이틱 | 작성시간 26.06.14 노무현 대통령님이 대단하신 게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이상과 괴리가 있는 결정들 실용적인 결정들을 할 때 지지자들이나 한국사회에 부담이 가게 하지 않았다는 거. 혼자 다 짊어지시고 백년지대계에 묵묵히 펼쳐내셨던거. 이상을 바라는 지지자들을 책임없는 쾌락주의자로 모는 파렴치는 하지 않았으면 함.
  • 작성자지구평화를위하여 | 작성시간 26.06.14 트럼프처럼 걍 짧고 굵고 아주 단순한 메세지 보다가 이재명 대통령 글은 대체 뭔뜻인지 모르겠네 ㅠㅠ
    아직은 여전히 믿고 지지해봅니다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4 명확하게 좀 갑시다. 워딩하나하나 해석하다 지치네
  • 작성자방랑자요 | 작성시간 26.06.14 명확한 메시지 인거 같습니다.보완수사권 폐지 에 대한! 당대표에 대한 내큰 뜻을 모르는 여당당대표 자격이 없다고 하는 메시지 아닌가요? 두루뭉실은 당무개입 걸릴까봐 저러는 거고. 당선전 공직선거법에 그렇게 시달렸는데 확실한 메시지 낼까요? 내면 탄핵시켜달라는 건데? 민주주의 외치면서 당무개입 하지 말고 국정 제대로 돌보기 바랍니다. 솔직히 언론에 보도만 되고 뒤처리가 제대로 안되는거 많습니다.이럴시간에 산재한 문제들 처리 바랍니다.공항사고 유족들이 일년지난 사고 현장에서 유골 직접 찾아내고 쿠팡 여전히 저러고 관공서에서 여전히 최저임금에 일년전에 짜르고 이런 문제들 신경 쓰세요. 민주당은 민주당 의원들과 당원들이 알아서 할테니 청와대 하부 기관이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