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한준호 임명하면 저는 포기할렵니다

작성자고윤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1,946 목록 댓글 24


대통령 의중이라 생각해서

임명한거 오피셜급인데 ㅋ

민주 진영 폭탄투하라고 생각하렵니다

계속 되는 인사참사를 이제는 이해의 범위가 아닌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랜토리노 | 작성시간 26.06.13 불과 두세달전 유시민 작가님이 말씀하셨죠. "대통령을 먼저 공격하거나 대통령에게 맨 먼저 등을 돌리는 부류들이 삐 라고
    과연 그대들은 a인가요? b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14 대통령이 힘빠지고 이용가치가 없을 때"가 빠졌네.
    지금 대통이 그런 경우인가?
    지금은 오히려 B급 하바리들이 친명팔이하기 좋은 때인데.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주편천하 222 2
  • 작성자니뽕이다 | 작성시간 26.06.14 저 한준호 싫은데 내란때 이재명대통령신변에
    큰역할 했습니다
    보은이라면 해줘야죠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4 저두요 핵공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