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의중이라 생각해서
임명한거 오피셜급인데 ㅋ
민주 진영 폭탄투하라고 생각하렵니다
계속 되는 인사참사를 이제는 이해의 범위가 아닌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랜토리노 작성시간 26.06.13 불과 두세달전 유시민 작가님이 말씀하셨죠. "대통령을 먼저 공격하거나 대통령에게 맨 먼저 등을 돌리는 부류들이 삐 라고
과연 그대들은 a인가요? b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작성시간 26.06.14 대통령이 힘빠지고 이용가치가 없을 때"가 빠졌네.
지금 대통이 그런 경우인가?
지금은 오히려 B급 하바리들이 친명팔이하기 좋은 때인데. -
답댓글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4 주편천하 222 2
-
작성자니뽕이다 작성시간 26.06.14 저 한준호 싫은데 내란때 이재명대통령신변에
큰역할 했습니다
보은이라면 해줘야죠 -
작성자1312duq별 작성시간 26.06.14 저두요 핵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