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임기 1년만에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712 목록 댓글 3

지지자들 마음 식게 만드는거
진짜 레전드다

이미 식은 마음은
다시 뜨거워지기 힘들다
하루하루 다르게 민심 이반이 심해지고 있는데 심각성을 제대로 모르는거 같아 안타깝다

이동형 패거리가 여전히 나대는거 보니
그게 이재명의 뜻인가보다

존나 마음이 식어뿟다 제기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3 정말 열정이 식어버린 느낌입니다 만약 정말로 한준호를 비서실장으로 하면 그냥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거죠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3 함동균이 친노를 지우려 했고
    이동형은 친문 부활이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전직 대통령 같이 싸운 동료를 멸칭으로 공격하니
    마음이 식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이게 다 공소취소 때문입니다~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고 저는 이걸로 봅니다~현실론자 대통령의 안타까운 현실이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