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평택을 결과를 본 민주당 의원들의 생각.

작성자살인의 추억df|작성시간26.06.13|조회수1,070 목록 댓글 11

 김용남과 조국의 표차이는 990표입니다.

 

 정당지지율이 2%인 후보가 ,

 이재명 대통령 픽의 민주당 후보와

 거의 차이가 없는 득표수를 보였습니다.

 

 이 결과를 본 민주당 의원들은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우선은 합당없이 총선으로 가게 된다면,

 국힘한테 질수도 있겠다.

 (혁신당이 박빙 선거구에서 5%는 가져간다고

  봤을때)

 

 그 다음은 민주당에서 조국을 지지하는분들이

 상상이상으로 많구나.

 

 라는 정도는 파악했을겁니다.

 

 머리가 잘 돌아간다면,

 합당을 반대하고 선거에서 지는것보다,

 합당을 해서 안에서 경쟁하고,

 최종 후보로 나가는 것이 맞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요?

 

 몇 자 적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 작성시간 26.06.13 걔네들은 자기 살길
    즉 공천과 당선외엔 안중에 없을것 같네요
    당이 망하던 나라가 도탄에 빠지건..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3 2222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3 공천말고는 아무것도 없죠. 다음이 어찌되던 말든 둥지야 옮겨도 되니까, 명찰만 달고 있으면 되거든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당이 쪼그라들던 정권을 내주던 자기만 뱃지 달고 있으면 만사 오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