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 작가는 왜 그런말을 해서 이종정사를 어지럽히나

작성자그랜토리노|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0 목록 댓글 27

오래전도 아니고 불과 두달전 "대통령을 가장 먼저 공격하는 자들이 삐 이고 그들이 가장 먼저 대통령에게

등 돌릴 자들이다" 왜 이런 말을 하셔서 딴지나 이종분들이 어떤 선택도 함부러 못하게 막아놓으신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생마사 | 작성시간 26.06.13 또 한명 추가
  • 작성자비의신 | 작성시간 26.06.13 무슨 네트워크 총 출동한건가?? ㅋ 너무 구식으로 노니 대꾸할 가치가 읎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힘있을때 혼구녕 낼줄 알아야 진정한a ㅎㅎ
  • 작성자날자구 | 작성시간 26.06.14 이시대 유시민 만큼 혜안을 가진 사람은 없다고 본다.
  • 작성자깡돌 | 작성시간 26.06.16 수년전 똥파리 때 이종 보는거 같네
    생소한 닉넴들.. 찻잔 속 태풍 또 시작이네
    사필귀정..이또한 지나갑니다..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