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도 아니고 불과 두달전 "대통령을 가장 먼저 공격하는 자들이 삐 이고 그들이 가장 먼저 대통령에게
등 돌릴 자들이다" 왜 이런 말을 하셔서 딴지나 이종분들이 어떤 선택도 함부러 못하게 막아놓으신건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생마사 작성시간 26.06.13 또 한명 추가
-
작성자비의신 작성시간 26.06.13 무슨 네트워크 총 출동한건가?? ㅋ 너무 구식으로 노니 대꾸할 가치가 읎네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4 힘있을때 혼구녕 낼줄 알아야 진정한a ㅎㅎ
-
작성자날자구 작성시간 26.06.14 이시대 유시민 만큼 혜안을 가진 사람은 없다고 본다.
-
작성자깡돌 작성시간 26.06.16 수년전 똥파리 때 이종 보는거 같네
생소한 닉넴들.. 찻잔 속 태풍 또 시작이네
사필귀정..이또한 지나갑니다..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