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 아웃이 대통령의 뜻?

작성자고윤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4 목록 댓글 12



그걸 언급해주는 정치인 혹은 유튜버들 이야기가 맞으면

대통령 당무 개입이 맞아 들어가는겁니다ㅎ

확신이 있으시면 계속 해보시던가





https://youtube.com/shorts/D8ypXQ6fcBU?si=-spel1ryTIcjCfK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13 매번 오는 상황이지만 진짜 엿같네요. 그래도 해냈으니까 해낼꺼라 믿습니다. 프락치 솎아내는게
  • 작성자스위티2 | 작성시간 26.06.13 당대표는 권리당원들 투표로 결정해야죠 대통령이 원하는 사람이 있고 뒤에서 구린짓하면 윤석열이 김기현 밀었던것과 다를바 없잖아요. 그런일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3 왜이리 분열시키는지 참
    다들 권리당원 인증합시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ㅋㅋ 대통령 그릇을 있는 그대로 진실되게 볼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