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의 주인이 국민이란 것?
헌법에 나와있듯 아주 명확하기에
이건 굳이 설명이 필요 없을 겁니다만
그래도 한번 더 써드립니다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제2항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취임식때 대통령 메시지 뭐였죠?
국민들의 일꾼이고 국민을 섬기겠다고
이재명대통령 스스로 천명했었죠?
'도구'라는 말까지 직접 했었습니다
즉, 대통령은 국민들 목소리와 의견에
귀기울여 경청하며 무겁게 여기고
대통령이 국민을 섬기고 명을 따라야지
국민이 대통령을 모시는게 아닙니다
잘할것이라 믿으니 권한을 준것이고
일정기간 나라를 맡겨놓았은 것일 뿐
대통령이 말한다고 무조건 따르는
그런 관계가 아님을 절대 잊지 마십시요
마찬가지로 민주당 또한
당원들이 주인이고
당원이 당직자를 뽑고 일시키는 겁니다
지금 여기에 충실한게 누구고
당원의 명령을 따름에 있어
당원을 섬기고 주권자로 여기는지
우리들은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 많이 혼란스런 일들 때문인지
주객이 전도되고 말도 아닙니다
나라의 주권자가 구분조차 못하고
뭔가 의도(?)가 투명히 보이는 글들
보게 되는데.. 참 어이가 없습니다
정치인을 정치인답게 쓰고 싶나요?
그럼 주권자가 누구인지?
이 점 분명히 살피고 판단을 하십시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글의 주제와 맞는 얘기를 하셔야죠
우물에 와서 숭늉을 찾으시면 되겠습니까?
이글 어디에 친문이 어떻고 혁명이 어떻고 그런 구절이 있습니까
국민들이 주권자임을 상기하고 잘 판단하라는 얘기잖아요?
그런 주제로 논쟁이 필요하거든 직접 글을 쓰시던가
그런 내용으로 언급된 글이 있으면 거기가서 토론을 하십시요 -
작성자유유자적한삶 작성시간 26.06.14 당원주권글에 친문의 성과가 뭐냐는 댓글은 대체 뭐지? 이거야말로 분열 조장하는 신고감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댓글 삭제하고 런했네요.. 그냥 시비를 걸고싶어 그런건가 싶어요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14 100퍼 공감합니다 당원민주주의 그걸 목에서 피나게 부르짖던 사람이 이재명 대통령 아니었습니까 그러지 맙시다 이잼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