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더이상 비겁하게 쉬쉬하지 맙시다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2 목록 댓글 17

https://youtube.com/shorts/i-heR5EODoE

앞으로는 당당하게
충신의 마음으로 비판하렵니다
더이상 쉬쉬안하렵니다
모든 정황상
여러 사안에서의 의심들이
확신으로 변해갑니다

전 마음이 식었습니다

이재명 뉴스도 거르게 되고
sns글도 보면
먼소린지 하나마나한 소리 길게도 써났네정도 냉소적으로 보게 되네요

딱 1년도 안걸리네요

뉴이재명들이 잘 지켜주겠죠

전 그냥 당원투표나 잘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반명
    갈라치기 프레임
    식상하네요

    본인들만 이재명을 지지한다는 뉴이재명
  • 답댓글 작성자그것이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4 맨날 그놈의 갈라치기 갈라치기...유시민이 막말로 오창석한테 ㅅ.발 소리 듣는게 정상인가요? 오창석이 믿는구석없이 저따위로 말할수있었을까요? 무슨말만 하면 갈라치기갈라치기....대통령도 입장좀 분명히 했으면 좋겠습니다....반명이라 할지모르겠지만 뼛속까지 이재명 지지했고 대통령되길 기원한사람입니다...근데 지금 하는게 김어준 유시민을 완전히 죽이려고 하는데...유시민 김어준이 진보진영에 공헌한게 얼만데요...급도 안되는 진보 유튜버나 비평가라는인간들한테 유시민이 조롱당해야합니까? 심지어 민주당 부대변인가뭔가는 방송서 유시민 인상으로 까고있더군요...논리로는 안되는 사람얼굴로 조롱하는데 이게 지금 정상이라고 보는건가요? 그것도 같은진영한테...?
  • 답댓글 작성자삼겹살정소림 | 작성시간 26.06.14 그것이먹고싶다 문통 끌어들여서 갈라칠려는 사람이 보여서 한말입니다. 님 생각에 동의합니다.
  • 작성자no.14 서건창 | 작성시간 26.06.14 님 음모론 좋아하죠?ㅋ
  • 작성자흑산 | 작성시간 26.06.14 돈많이 챙겨갔더만요ㅎ진짜 대통령하고 이동형은 연락하고 인사청탁하고 받아주는 사이인가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