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야 괜히 쓸데없는 감정소모, 체력소모를 안할 것 같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이 그래도 민주당원들의 민심을 나중에라도 따를거라 믿고
그냥 대통령 인사 문제에 대한 우려는 계속 내면서
민주당의 개혁과 검찰개혁은 정청래에게 압도적으로 힘을 실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국혁신당과 빨리 합당 하고
총선 대비해서 미리 사회민주당 등과 함꼐 어떻게 할지 논의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4 그죠 그게 최선인데 지금 저쪽애들 하는 행사가 많이 힘드네요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14 일단 잘나신 민주당고위관련자분들의 암투의 시기라 봅니다..저 같은 일개의 무조건적인 민주당지지자는 무식해서 어찌 돌아가는지 잘 모르구요..한가지 답변은 지금 이 시기의 암투가 잘 마무리되어 다시 선거하는 날엔 또 무조건 1찍을 할테니까 여러분들 하루빨리 잘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국힘의 인간의 탈을 쓰고 하는 짓들은 도저히 못보겟고...무지몽매한 어르신들의 죽을때까지 빨리는 2찍이 싫고 그걸 악이용하는 보수의 행태가 너무나 싫은 1인입니다
선거때마다 불안해 하는건 이런 세뇌당한 2찍들을 이기는게 힘겹기 때문이지요...이재명님 다음에 민주당 한번 그 다음에도 딱 한번만 민주당이 정권 잡어면 대한민국은 강대국의 정상적인 나라도 잘 돌아갈텐데...그게 참 어렵네요 -
작성자진민 작성시간 26.06.14 같은 생각입니다
쓰신대로 가는 게 최선일 것 같은데 온갖 방해 공작이 득세하겠죠
어렵네요 -
작성자나도이제이종인 작성시간 26.06.14 이잼이 보완수사권 필요하다고 누차 말했고
오늘 sns 글보니 확실함 이념으로 현실 무시하지 말고 결과를 예측하고 책임지는 곳은 정부다
검찰개혁은 책임없는자들의 이념 이상일뿐
한마디로 잘못되면 니들이 책임질거 아니잖아 이거
애초에 그럼 정권잡기전에 검찰개혁 말을 하지말든가
제발 딱부러지게 말좀 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