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친노? 친문 그 친문이 잼통 지지하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4|조회수784 목록 댓글 13

뽑아줘서 당선이 된겁니다..

과거 문통,잼통,안희정 ,고 박원순 시장 민주당

경선시절 진짜 해도 해도 넘한다 싶을 정도로

세명이서 문재인 대통령만 죽어라 깟죠

지금도 유튜브 찾아보면 많으니까

이건 부정들 못하실겁니다

그중 가장 심했던게 잼통이죠

오죽하면 당시 저쪽에서 우스개 소리로

하던말이 본인들 보다 더 문재인 싫어하고

까는게 저 사람들이라고 조롱도 했었음

조국이 김용남 한테 한게 네거티브라고

비난,비판 하시는 분들 의견 존중합니다

다만 저때 저 영상들 한번 보시길 저 셋에 비함

애들 장난 수준이고 잼통이 문통에 한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도 안됩니다

굳이 이런 과거 얘기를 꺼내는건 저때 민심이

진짜 잼통 인기 급하락에 흔히 말하는

친문,친노 진영에서 거의 국힘 의원들 만큼이나

욕을 먹었습니다

당시 엄청 비판,비난했던 사람 중 저도 포함

추후 잼통이 몇차레 사과도 하셨지만

쉽게 사그라 들지가 않았죠

그때 이런 잼통 계속 본인이 출연하는 방송에

초대해서.. 본인도 과거 경선때,선거때

비슷한 행동 한적이 있다, 이분들이 이상한게

아니라 대선뽕이 그만큼 무섭다, 지금은

후회하시죠? 여러분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하고 적극적으로 커버치고 한때 그걸로 욕도

좀 먹었던 사람이 누군지 잊으셧나요?

유시민 작가입니다..

문통 경선때 부터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뉴공에서 김어준 총수가 문재인은 대통령될

자격이 있냐는 말에 되고도 남죠..

각종 방송에서도 인간적으로 좋아하고

존경한다는 애기를 하던 고 노통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본인의 동료엿던 문통을 그리

심하게 깟는데도 분노한 친문 달래고

능력있다,믿어야 된다,잼통 지지해주자 한 사람이

친노 친문 유시민이고 , 또 뉴공,다스에 잼통

불러서 체급을 키워주고 지지해준게 김총수

입니다..

이둘 때문에 흔히 말하는 친문이 친노가

어? 진짜 ?단순한 실수인건가?잠깐 대선뽕에

취한건가 ..이둘이 그리 믿어달라 하는데.

괜찮은 정치인이라는데? 믿어볼까?

해서 돌아선 사람들이 저 포함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잼통이 실제로 능력이 출중하고

살아온 인생도 괜찮았으니 그 기회를 받아서

지금까지 온거 또한 사실이구요

사설이 길어졌는데..

친노 친문이면서 곧 친명인 사람이 다수 입니다

다수가 잼통 지지했구요..지금도

믿고 싶은 맘이 더 크고 지지 계속 하고 싶은데

잼통이 곁에 두는 인물들이 너무 맘에 안드네요

이해도 안되고

일베에서 쓸법한 문조 어쩌구 하는 단어에

갈라치기 시도하고 수십년간 민주당 포함

진보세력에 힘을 보태주고(댓가도 없이) 이런

인사들 조롱하고 비하하고 전직 대통령이자

민주당의 큰 어른인 문재인 대통령이나

그를 좋아 하고 지지하던 사람들을 적으로

돌리고 조롱하는게 누군가요?

외부확장?외연? 다 좋다고 칩시다

근데 김용남이나 이언주 애들이 과거 행적

발언 단 한번이라도 사과라도 했나요?

속마음이야 어떻든간에 제대로 된 사과라도

했으면 이정도로 사람들이 분노를 했을까요?

문조 어쩌구 떠들고 친문 어쩌고 노래 부르는

동형아 창석아 민철아 민석아 ..니들이 조롱하고

까는 저 사람들이

니들 보다 수십배,수백배는 더 진보진영 위해서

싸우고,노력하고 했단다..앞으로도 훨 도움

될것도 100%고

그리고 친노 친문이면서 친명인 사람이 다수니

뭐 되도 안한 소리는 고만하거라

잼통도 지금이라도 저런 애들 좀 손절하시고

인사에 좀더 신경 써주시길 바라며

같은 진영에서 일베나 쓸법한 이상한 신조어

만들어 가면서 조롱은 좀 하지 맙시다

비판이야 당연히 할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님 21 | 작성시간 26.06.14 완전 동감합니다.
    문조어쩌구 라는 단어 이해하는데 한참 걸렸네요. 참나원..@@
    나꼼수때부터 새끼손가락 들어올리는
    암호로 소통하며 지켜온 것인데.
    요즘 꼬라지 기가 막히네요.
    김총수 노무현 대통령 서거후 까만 넥타이만 메던 모습
    노무현 대통령 영결식에서 흘리던 유작가의 눈물
    그렇게 마음에 뿌리내린 민주. 그리고 지지..
    왜..??? 흔들죠?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무리들이..??

    그런데. 그런 무리를 두둔하는
    길고 긴 대통룡의 SNS..??
    해외순방중에 참.... 중요하신가 봅니다.
    엄연한 당무개입입니다.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4 이재명만을 지지하는 뉴이재명 등이 자꾸 과거 발언들 가져와서

    누구누구는 이재명을 처음부터 지지안했다.

    누누구누는 이재명 깠었다

    이러는데.

    참.

    이재명은 비주류에서 올라왔으니

    그 당시 민주당의 주류들이 지지받는 것은 당연했고

    이재명은 과거 손가혁, 문재인 후보 가족에 대한 발언 등에서

    실제 욕 먹을 짓을 했습니다.

    그래서 본인도 반성한 것이고

    그 반성을 진심으로 당원들이 받아줘서 대권후보까지 간 것입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4 당선되면 땡인사람 인거죠 ㅎㅎ 왜 갑자기 친문 축출? 이해가 안되는 사람임 ㅋㅋ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14 똑같은 마음입니다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