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용민 & 이동형 그러니까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4|조회수1,124 목록 댓글 5

이런 수준의 인사들이

유시민 김어준 까고 , 친명이니 어쩌니 지들끼리

떠들고 친문 욕한다는거죠?

일베나 쓸법한 저급한 단어 까지 써가면서

진중권이나 이 사람들이나 걍 비슷해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여기에 오창석이니 정민철이니 포함 시킨다 쳐도

진심 이들이 김총수나 유작가 보다

잼통이나,민주진영에 도움이 될까요?

국힘애들은 좋아라 하겟네요

호랑이 상대하느라 짜증났는데 어디 동네 고양이급도 안되는

애들이 상대로 나와주니 얼마나 좋을까

걍 참 헛웃이 절로 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수있다 | 작성시간 26.06.14 괜히 봤다 새벽에 스트레스 받네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14 지들이 언제부터 그렇게 이재명을 밀었다고 저러는건지.. 박근혜 문재인 대선때 니들은 뭐하고 있었냐? 그래놓고 이제와선 이재명 바라기마냥 떠드는게 웃기네 ㅋㅋㅋ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 정사게 게시글 다수에 웃는 이모티콘 하나에 ㅋㅋㅋㅋ 이것만 남기시고 다른 분들이 이잼에 대해서 조금 안좋게 평가하신 글에도 이렇게만 남기셧던데 .. 조롱하는건가요?비웃음? 생각이 다르거나 하실 말씀이 있으면 댓글로 의견을 말씀 하세요..뭐하시는건가요?
  •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 작성시간 26.06.14 광고비 집행내역 보고 싶어요
    도대체 얼마나 쓰면 저러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