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통령 X 글에 대한 딴지 글

작성자오븐구이 001|작성시간26.06.14|조회수1,93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리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사실 저랑 남편도 마음이 점점 식어가는건 맞아요 물론 국힘을 지지할일은 없긴하지만 이재명,민주당도 놓고싶은 요즘입니다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트리니다드 | 작성시간 26.06.14 역시 김어준초종세력 본거지 답네요.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4 대단히 극단적인 글들은 아닌데요. 지지자들 마음이 일회일비 하지 다 똑같이 굳건하지 않아요. 본인들은 나문지 였지만 으로 시작해서 쌍욕들 박으면서 무슨 차이가 있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