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 정치/사회 게시판 매너 강조기간입니다(10일차)

작성자니코로드리겠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474 목록 댓글 30

● 정치인이나 정당, 단체, 정치관련 스피커에 대한 '욕설' '멸칭' 금지

● 회원간 내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인신공격, 욕설, 반말, 비난, 비아냥, 조롱 등 비매너 행위 금지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당분간 멸칭 사용을 철저히 금지토록 하겠습니다.
(문조털래유, 뉴박, 수박, 똥파리, 멍텅래, 김민새 등)

>> 게시판에서 욕설과 막말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회원간은 물론이고, 불특정다수 회원, 단체, 특정 지지층, 정치인, 스피커 모두 포함.
업로더에 대한 이유없는 조롱, 반말, 비아냥은 발견 즉시 삭제 및 제재

>> 위의 두가지 사항은 발견 즉시 삭제와 경고가 이루어지거나 사안에 따라 바로 강등도 가능합니다

>> 위반 사항 발견시 본 글에 비댓으로 신고하시면 처리하여 드립니다

‐----------------------------------------------------

정국이 혼란하니 회원님들의 마음도 혼란하신가 봅니다.

예전 그러니까 좌우가 싸울 땐
알바, 출근, 지령, 침투, 동원
이런 댓글이 많았었는데,
탄핵정국 이후 이런말이 안나오다가
당내 갈등에서 다시 이런 말이 등장하네요.

회원간 이런 용어를 사용하면
아주 높은 확률로 강등입니다.

특히 업로더에게 내용에 대한 논리적 반박없이
바로 이런 용어로 비아냥거리면
볼거 없이 강등 당합니다.
새로 만든게 아니라 10여년 넘게 쭉 그랬습니다.

기본 매너를 지키시면서 토론하시고,
그럴 자신이 없으시면 당분간 오지마십시오
본인만 손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 작성시간 26.06.14 고생 많으십니다 주말 잘 보내십시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