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화가 많이 나 있는 네타냐후

작성자어게인20|작성시간26.06.14|조회수2,094 목록 댓글 12


이스라엘엔 김재규 없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14 왜 외교로 풀 생각은 안 하고 무조건 주먹질일까....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2222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14 감옥 보내지 말고 총리 계속 시켜주세요... 이 말인가

    내가 총리인 한... 계속 쓰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4 저러니깐 고대 바빌로니아제국과 로마 제국이 저것들을 뿔뿔히 흩어 놓았던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