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14
왜 외교로 풀 생각은 안 하고 무조건 주먹질일까....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2222
-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14
감옥 보내지 말고 총리 계속 시켜주세요... 이 말인가
내가 총리인 한... 계속 쓰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4
저러니깐 고대 바빌로니아제국과 로마 제국이 저것들을 뿔뿔히 흩어 놓았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