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만약 오세훈이 떨어졌으면?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4|조회수1,736 목록 댓글 13

출처 보배드림

선관위가 사실 이걸 노린거 아니까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매하게슨 | 작성시간 26.06.14 오씨 이긴게 하늘의 뜻이구먼.

    의회는 민주당 이기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4 다행입니다ㅎ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4 이게 전화위복이 될거 같습니다. 정원오 되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4 백퍼죠...지들도 당연 오세훈이 지는걸로 예상해서 저 지랄 한거였는데 막판 역전으로 오세훈이 이겨 버렸으니 가불기 제대로 걸린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