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oKWWeQx6o6M?si=k76yzBMtLZxEMGF7
갑수도 여기서 노네요
용민이 가 조국에게 비겁하다니 ㄱ
밥은 묵고다니나
지금까지 한국정치는
권력자밑의 참모(뉴간신.ㆍ충신)간
세력싸움임
이번에는 그게 낙연때보다 빨리나온거임
1인1표제와 정치를 외면하지않는것이 중요
https://youtu.be/XwaVYBPRVd8?si=ow0sseDOkAeCHzx4
정치가 썩은게 아님
간신과 옆에 하이에나(기레기ㆍ스피커)들이썩은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4 지금 조국까는 사람들 때문에 조국 응원한 사람중 한명임~ ㅎㅎ 이낙연 죽이고 이재명 살릴려고 낙엽이다~엄중이다~조국이 검찰칼에 피흘리고 죽어가는데 낙엽이는 엄중만 외친다~ ㅋㅋ 이러면서 조국수호하면서 낙엽이 죽인것들이 이제는 판결문 가져와서 조국죽이기 ㅋㅋㅋ 진짜 개판임~ 이동형 패거리들 하는거 솔직히 좋게 안보임~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4 김갑수씨야 조국 대표에 대해서 일관되게 평가를 하는 사람이죠. 적어도 김용민 처럼 원망심과 분노 증오에 지우쳐 (이런 감정은 기본적으로 의존심에서 비롯됩니다.) 말로 까대기만 해대는 분은 아니죠.
정말 세상을 본인이 영향을 줘서 바꾸고 싶다면 비평가에서 벗어나서 행동하는게 맞는 겁니다. 쳐 앉아서 남들이 생산해낸 거 보면서 까대기만 하면 부서진 자존감을 잠깐 채우고 도덕적 우월감을 좀 채워줄 순 있어도,
사람들에게 희망이나 좋은 방향성을 제시하는 역할을 못해냅니다. 왜냐하면 저런 감정에 치우쳐 있다는 건 편도체가 지나치게 활성화 되었다는 건데, 그렇게 되면 우선 충동을 조절하는 회백질에 나쁜 영향을 주는데다가 (절제가 안되는 겁니다.)
우리가 지적으로 인풋과 아웃풋을 해내는 전전두피질의 퍼포먼스가 급 하락합니다. 시야가 매우 좁아지고, 마인드가 전쟁터가 됩니다. 다 내 생각과 다르면 '적'으로 바라보게 되는 겁니다.
그러면 창조적인 생각자체가 안됩니다. 세상을 다르게 볼 여지가 사라집니다. 저런 사람은 이재명 대통령에게 도움이 전혀 안됩니다. 자기 분풀이를 우선하거든요. 기분이 태도로 고정된 분이 바로 김용민이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4
-
답댓글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정말 연구 대상이기는 해요
의도적변절인지 그냥 정신문제인지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4 갑수옹 돈 준다고 아무데나 기어 나간거야?? 저긴 개똥밭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