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 늘 그랬죠
이 모든게 대통령 의지없이 할수 있는거냐고
아무것도 모르면 가만있으라고
나는 대통령과 직접소통한다면서 비판하는 인사 .검찰개혁안 등에대해서 비아냥 조롱했었죠
대통령이 그만하라하면 지가 그만하겠다고 그전까진 계속할거라고했죠
이동형이 계속 같은 스탠스로 질주하면 그게 바로 이재명의 뜻인거죠
이동형을 앞선실세로 세운거 완전 개실망 쪼잔한거죠 친문한테 당한거 되돌려주는거고 배척하는거라고 봅니다 너무나 투명한 청와대 인사
앞으로 이동형의 스탠스를 보면 이재명의 뜻을 알겠네요
계속 조롱하고 비아냥되면
이재명 스탠스가 그렇다고 봐야할듯
뉴이재명이 지켜줄겁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