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앞으로 이동형의 스탠스를 보면

작성자좋은날오겠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4 목록 댓글 3

이동형이 늘 그랬죠

이 모든게 대통령 의지없이 할수 있는거냐고
아무것도 모르면 가만있으라고
나는 대통령과 직접소통한다면서 비판하는 인사 .검찰개혁안 등에대해서 비아냥 조롱했었죠

대통령이 그만하라하면 지가 그만하겠다고 그전까진 계속할거라고했죠
이동형이 계속 같은 스탠스로 질주하면 그게 바로 이재명의 뜻인거죠
이동형을 앞선실세로 세운거 완전 개실망 쪼잔한거죠 친문한테 당한거 되돌려주는거고 배척하는거라고 봅니다 너무나 투명한 청와대 인사

앞으로 이동형의 스탠스를 보면 이재명의 뜻을 알겠네요

계속 조롱하고 비아냥되면
이재명 스탠스가 그렇다고 봐야할듯

뉴이재명이 지켜줄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검찰에게도 복수 하고 싶지 않다고 해놓고 이러는 건 좀 이해가 안 갑니다.
    이언주는 왜 되는 거구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오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문재인 엄청 싫어하잖아요 그니까 우리편 이런 애들같은 놀이
  • 답댓글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14 좋은날오겠지 그것도 따지고 보면 이재명이 문재인 조롱한 업보인데...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