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곳이 부산인지라..저는 이들과도 가끔
대화를 합니다..20여년간 알고 지낸 사람들이고
이들의 생각,국힘 지지는 이해는 안되지만
하고 싶은 마음도 없구요..다만 뭐 정치 얘기만
안하면 또 크게 나쁘거나?이상한건 없는
사람들이라..정치 얘기를 잘 안하기는 합니다
아주 가끔 하는 정도
제 단톡방에 있는 다수 중 약 30여명의 국힘을 지지하는
이 사람들은 지금 문조 어쩌구 하고
문재인 유시민 김어준 조국 정청래
그중 특히 문통,유작가,김어준을
이동형,김용민,오창석,정민철 비롯
뉴이재명 이라는 사람들이 조롱하고 까고
하는거에 대해서 어찌 생각하는지
물어봤습니다(국힘 지지자들이라 당연히 문통,유작가,김총수 다들 엄청 싫어합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손안대고 코푸는 격이라
너무 좋다네요..
본인들 입장에서는 제일 얄밉고, 짜증나고
+ 국힘이 정권잡는데, 선거에서 이기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 저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진영에서 저리 조롱하니 기분이 좋다네요
우리는 넘 좋은데 참 어리석은거 같다고
이동형 오창석 김용민 이런 애들이
진짜 이재명 정권이 성공하길 바라고 계속
민주당이 정권 잡길 바라면 내부총질에
저런짓 할리가 있겠나고, 자기들도 그건 안다고
민주당 뽑아주는 지지세력 중 상당수가
문통,유작가,김총수,조국,정청래 지지하는
사람들이라는거..
특히 문통,유작가,김총수 이들 공격하고 조롱해서
그것 때문에 분열이 일어나면 아이큐가
한자리 수만 되도 알지 않냐고? 누가 젤 좋을지
이재명 지지?민주진영 위해서?
이잼 정권이 망하든 말던, 민주진영이 앞으로
어찌돼던 지들 입신양면 + 유시민,김어준
깔아 뭉개는게 목표 아니냐고 ..
그래서 좋답니다.. 지금보다 더 했음 좋겠다네요
그러면 다음 선거도, 특히 다음 대선에서는
이길거 같다고 제일 베스트는
유시민,김어준이 걍 다 은퇴했음 좋겠다고
그럼 여한이 없겠다고 이들이 너무 꼴도 보기 싫고
혐오 한다고 딱 여기서 대화 접었습니다
더 듣고 있을려니 기분도 잡치고
저도 모르게 한소리 해서 싸움날거 같아서요
물론 저들의 의견이 저쪽 의견들 전부다
그런다고 볼수는 없지만 비슷할거라고 봅니다
두가지는 확실합니다.. 이들을 악마화 조롱하고
까는 부분 저쪽에서는 대환영에 너무나
좋아한다는거 + 이런게 계속 반복되면
다음 선거,대선에서 쉽지 않은 싸움이 될거라는거
40~50 민주당 지지자들 상당수가 이들을
믿고 지지하고 따르는건 뭐 팩트니까요.
어쨋거나 참 아이러니 하네요..
저쪽에서 박수치고 환영하고 좋아하는 일을
민주진영에서 하고 있다는것도
또 거기에 동조 하는 분들도 많다는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 26.06.14 지금 이재명 대통령 최측근 혹은 측근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문조털래유 하면서 본인들이 장악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만약 본인들이 그 안에서 잡는다 하더라도
그때부터 민주 진영은 박살 나는겁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이 공익보다 사익이 앞서는 위험한 사람들인 겁니다.
본인들 개인의 욕심 때문에 진영이 무너져도 상관 없다는 사람들이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막줄에 하신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theverve 작성시간 26.06.14 오세훈 한동훈 장동혁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인 그림보면 통쾌하고 즐거운거처럼 구킴지지자들도 콧노래 흥얼거리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조중동 비롯 국힘 지지자들은 콧노래 부르고 있는게 팩트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