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재수 부산시장 근황??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4|조회수1,558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shorts/UxY6Q_Lun3c?si=u2GZkaT_8yyJ_De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4 늘 그렇듯 싸놓은 똥치우다가 임기 다 끝나고 욕먹고 교체... 이번엔 다르기를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4 22222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4 전재수 확실히 성과내실분 같습니다.
    오거돈에게 실망한 부산분들이 이번 계기로 국힘안찍는 도시가 되길 기대합니다.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4 참.. 정말 역사는 반복이구나.
  • 작성자나이롱본드 | 작성시간 26.06.14 전재수가 많이 성장해서 대권후보까지. 올랐으면 하네요. 인물이 너무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