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계리 "윤석열 30년형에 운 게 아니다…간첩 너무 많아 소름 끼쳤다"

작성자Dream극장2|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3 목록 댓글 17

https://weekly.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525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4 돈이 좋긴 좋지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4 환상속에 그대~!!!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4 간첩이 많다면 신고를 하세요
  • 작성자존슨즈어덜츠로션 | 작성시간 26.06.14 나중에 국힘 공천받으려는 연기임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4 얘는 무슨 입을 좆을 물구 살든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