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리 "윤석열 30년형에 운 게 아니다…간첩 너무 많아 소름 끼쳤다" 작성자Dream극장2|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eekly.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52534김계리 "윤석열 30년형에 운 게 아니다…간첩 너무 많아 소름 끼쳤다" - 주간조선윤석열 전 대통령의 이른바 \'평양 무인기 의혹\' 사건 1심 선고 직후 눈물을 보인 변호인단 소속 김계리 변호사가 그 이유에 대해 \"대통령의 형량 때문이 아니라 간첩 문제를 깨달았기 때문\"이weekly.chosu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4 돈이 좋긴 좋지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4 환상속에 그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4 간첩이 많다면 신고를 하세요 작성자존슨즈어덜츠로션 | 작성시간 26.06.14 나중에 국힘 공천받으려는 연기임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4 얘는 무슨 입을 좆을 물구 살든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