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 설치고 다니는데

작성자우주끝에서|작성시간26.06.14|조회수1,991 목록 댓글 22

 

아니, 난 대통과 연락하는사이다! 어쩔래?

온갖인사관련 주둥이 털고 다니는데 청와대에서 암소리도 안한다고? 진짜 배신감들려고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갑고냉정하게 | 작성시간 26.06.14 맘대로해라 이제.나도 모르겠다 누굴 쓰던 도움을 받던 난 차갑게 식었닥
  •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4 아직도 잼통 열심히 믿는분들
    걱정 안되나요?
    이거 검찰 살아있을 시절이면 진작에 압수수색 들어갔을 사안입니다
    솔직히 진짜 겁나네요
    이거 잘못하면 진보진영 전체가 오물 뒤집어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4 입열때마다 검찰이 녹취하면서 좋아하고 있겠죠
    근데 청와대나 속칭 뉴이재명은 저걸 조용히 시키거나 주의를 주기는 커녕 YTN에 5시 프로 엠씨로 밀어줬죠
    우리(대다수 지지자들)는 저러면 안된다고 이아기하고 소리치지만 무시하고 욕하잔아요 뉴이재명이 알아서 막아주겠죠 뭐
  • 작성자세인트2010 | 작성시간 26.06.14 흐린눈을 떠야죠.
  • 작성자잔인미소 | 작성시간 26.06.15 이건 정부에서 고소 해야 되는거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