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숯맨 작성시간 26.06.14 그러는 넌 뭐했어???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14 팔이의 진골귀족 그자체
-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14 여물어
-
작성자white dove 작성시간 26.06.14 곽상언은 노무현 대통령과 그 어떠한 관계도 없지요. 그저 장인과 사위일 뿐. 동지가 아니지요. 동지의 가치를 얼마나 중요시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 저 따우' 소리를 하는 것이지요.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15 유시민이 노무현 팔아 재산을 증식했어? 유튜브 수익으로 배를 불렸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