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盧 사위 곽상언 "노무현재단, 유시민 위한 곳인가" 작심 비판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4|조회수1,373 목록 댓글 26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36285?sid=100

유시민님, 이제 재단은 유가족에게 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숯맨 | 작성시간 26.06.14 그러는 넌 뭐했어???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4 팔이의 진골귀족 그자체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4 여물어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4 곽상언은 노무현 대통령과 그 어떠한 관계도 없지요. 그저 장인과 사위일 뿐. 동지가 아니지요. 동지의 가치를 얼마나 중요시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 저 따우' 소리를 하는 것이지요.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5 유시민이 노무현 팔아 재산을 증식했어? 유튜브 수익으로 배를 불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