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나경원 "내가 출마하고 싶어 재선거 요구? 대응 가치조차 못 느끼는 저질 공세"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4|조회수482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naver.me/59lOg1j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14 그렇네 그거였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4 찔리냐
  • 작성자tell3526 | 작성시간 26.06.14 니들끼리 싸워라
  • 작성자Larz | 작성시간 26.06.14 아줌씨 저질 맞는데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출마는 할 수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