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내가 출마하고 싶어 재선거 요구? 대응 가치조차 못 느끼는 저질 공세"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4|조회수48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59lOg1jC나경원 "내가 출마하고 싶어 재선거 요구? 대응 가치조차 못 느끼는 저질 공세"국민의힘 5선 중진인 나경원 의원이 본인이 서울특별시장 당선자였더라면 당장 재선거를 선언했을 것이라는 말을 두고 정치 공방이 뒤따르자, 자신이 출마하고 싶어서 재선거 요구를 하는 것이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liswell | 작성시간 26.06.14 그렇네 그거였네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4 찔리냐 작성자tell3526 | 작성시간 26.06.14 니들끼리 싸워라 작성자Larz | 작성시간 26.06.14 아줌씨 저질 맞는데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출마는 할 수 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