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원하네요
박규환 최고위원은 2월 20일 서삼석 전 최고위원이 사퇴하여 공석이 된 자리에 남은 최고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임명되었습니다
임명 전에는 민주당 대변인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맹구스 작성시간 26.06.14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마초Man 작성시간 26.06.14 내각은 열심히 했고 총사퇴할만한 짓을 안했는데 사퇴하라고? 개어이없네. 온갖 문제 일으키는 정청래 당지도부나 총 사퇴해라ㅉㅉ
-
작성자juyols 작성시간 26.06.14 저러면 저럴수록 정청래한테 불리할텐데 8월 전대 이후 정청래 연임 못하면 그때 여기랑 딴지 반응 어떨까 진짜 궁금함
이미 서로 강을 건넌거 같은데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4 험지에 출마해서 안타까웠는데 멋진분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