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규환 최고위원 페북 - 정청래 사퇴론자들 내각 총사퇴부터 요구해봐

작성자자무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1,943 목록 댓글 29

 

 

 

아 시원하네요

 

 

 

 

 

박규환 최고위원은 2월 20일 서삼석 전 최고위원이 사퇴하여 공석이 된 자리에 남은 최고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임명되었습니다

임명 전에는 민주당 대변인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6.14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마초Man | 작성시간 26.06.14 내각은 열심히 했고 총사퇴할만한 짓을 안했는데 사퇴하라고? 개어이없네. 온갖 문제 일으키는 정청래 당지도부나 총 사퇴해라ㅉㅉ
  • 작성자juyols | 작성시간 26.06.14 저러면 저럴수록 정청래한테 불리할텐데 8월 전대 이후 정청래 연임 못하면 그때 여기랑 딴지 반응 어떨까 진짜 궁금함
    이미 서로 강을 건넌거 같은데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4 험지에 출마해서 안타까웠는데 멋진분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