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시장 "대구는 최저시급 차등화하자."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4|조회수2,162 목록 댓글 43

https://youtu.be/DYCJjnqSdHk

월급은 왜 서울수준으로 받아쳐먹냐?

 

테슬라·삼성전자·하이닉스 공장유치는 언제함?

 

아! 재판이 먼저구나...

 

출처 보배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5 실험해보자 괜찮은지
  •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5 지랄!
  • 작성자칼리프 | 작성시간 26.06.15 대구집값은 싸다는소리냐?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5 법을.ㅋㅋㅋ
  •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아직은 다들 착하지.
    힘들더라도 도와준다.
    고립이 가는 길의 결과는 뻔합니다.
    왜? 에서 시작해서 뭐하러~
    그 착함이 경멸로 변하는 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