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장 "대구는 최저시급 차등화하자."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4|조회수2,163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DYCJjnqSdHk월급은 왜 서울수준으로 받아쳐먹냐? 테슬라·삼성전자·하이닉스 공장유치는 언제함? 아! 재판이 먼저구나... 출처 보배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5 실험해보자 괜찮은지 작성자1312duq별 | 작성시간 26.06.15 지랄! 작성자칼리프 | 작성시간 26.06.15 대구집값은 싸다는소리냐?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5 법을.ㅋㅋㅋ 작성자WOWA | 작성시간 26.06.15 아직은 다들 착하지.힘들더라도 도와준다.고립이 가는 길의 결과는 뻔합니다.왜? 에서 시작해서 뭐하러~그 착함이 경멸로 변하는 시기가 얼마남지 않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