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를 까고
정청래를 까는 유저를
이재명이 리트윗한다
이건 이재명도 최소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런 유저글을
평소에도 즐겨본다고 합리적 의심 가능
진심 임기 1년만에
셀프 레임덕 만들어버릴려나
집토끼 버리고 산토끼만 옹호하는게
이재명식 외연확장이고 통합인가요?
내가 지지한 이재명은 그런사람 아니었습니다
이재명의 민주당을 만들려고 당무개입하지마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랜토리노 작성시간 26.06.14 이렇게 혼란스러울때는 유시민 작가님이 말씀하신걸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불과 두달도 되기전에 하신 말씀
"대통령을 먼저 공격하거나 대통령에게 맨 먼저 등을 돌리는 부류들이 삐 다" -
답댓글 작성자그것이먹고싶다 작성시간 26.06.14 해석 잘못하셨어요...대통령이 궁지에 몰렸을때 젤 먼저 공격하는사람들이 B라는 해석입니다...지금 이재명대통령은 전혀 궁지에 몰리지않았고 아직도 하고싶은 인사 잘하고있고 뉴이재명들이 지켜주고있죠..뉴이재명들은 아직 받아먹을게 많거든요......이재명대통령 지지율율이 30프로 이하 떨어졌을때 보면 삐그룹들이 나오죠....어찌 해석하는관점이 이리도 다른건지....
-
답댓글 작성자MVP샵 작성시간 26.06.15 그것이먹고싶다 222
-
답댓글 작성자Mrbread 작성시간 26.06.15 그건 권력이 없어졌을때죠
즉 이익이 없어지면 가장 먼저 공격한다는거죠
지금은 권력이 최고인데(얻어 먹을게 최고로 많아서 가장 앞장서서 친명이라고 하는것들이 나중에 가장 먼저 배신하겠죠) -
작성자방랑자요 작성시간 26.06.14 그냥 대통령은 퇴임후 재판 안받는거에 목숨 거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