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2030 탈모 선별지원 보는 4050심정

작성자로도스MAN|작성시간26.06.14|조회수2,402 목록 댓글 45

https://youtube.com/shorts/1BCf-dMCVKU?si=tZRaAP6q4KoX4RmY

필요없다 내돈으로 하께ㆍ추즙다

이시기에 세대선별 정책 발표하라고

@석이가 시키더나 잼통이 시키더나




낙선때 공약
https://youtube.com/shorts/Iv7qxfM4p7g?si=8T_8OJh_QTLM1Lo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07141004 | 작성시간 26.06.14 생초 전기차 구입하면 2030 20%인가 더 해줌 ㅋㅋㅋ 갈수록 진짜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15 4050은 세금 안내냐
    좀 이런걸로 차별 하지마라 진짜 징하네 ㅡㅡ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5 이런것은 좀 서로 잘 넘어갑시다 젊은 층일수록 탈모에 민감하다는것은 그리고 매우 중요하다는 것 조금은 너그러이 ...
  • 작성자아이스맨처키 | 작성시간 26.06.15 4050은 집토끼라 어차피 찍어준다 이건가
  • 작성자Fenomen | 작성시간 26.06.15 민주당 하는꼬락서니가 점점 지랄같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