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다음 총선 살아남을 사람 없다" 혁신당서 터져나온 '흡수 합당론'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4|조회수1,435 목록 댓글 2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47/0002519308


독자 생존하는 길을 찾으셔야죠. 그만 매달리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14 그 사람들이야말로 정치모르는거고 걍 여기가 목소리가 크네 우르르 내일은 여기가 목소리가 크면 저기로 우르르 옮겨갈 그런사람들입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14 안 받아준답니다.
    위안부, 이태원 참사, 세월호 유족 모욕좀 하고 오면 받아주고 공천도 주니까 다녀오세요.
  • 작성자*silver* | 작성시간 26.06.15 합당에 진척 없이 시간이 흘러갈수록 흡수합당이나 개별 입당 얘기로 혁신당은 점점 혼란스러워 질거 같습니다. 다음총선 위해서는 조금이라도 빨리 들어가서 자리 잡아야하니.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15 합당 안하면 조국당에서 후보내면 민주당도 죽는겨
  • 작성자아나로그 | 작성시간 26.06.15 혁신당 내부는 아사리판이라니깐..
    그 판을 누가 만들었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