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14 그 사람들이야말로 정치모르는거고 걍 여기가 목소리가 크네 우르르 내일은 여기가 목소리가 크면 저기로 우르르 옮겨갈 그런사람들입니다.
-
작성자MonsterFactory 작성시간 26.06.14 안 받아준답니다.
위안부, 이태원 참사, 세월호 유족 모욕좀 하고 오면 받아주고 공천도 주니까 다녀오세요. -
작성자*silver* 작성시간 26.06.15 합당에 진척 없이 시간이 흘러갈수록 흡수합당이나 개별 입당 얘기로 혁신당은 점점 혼란스러워 질거 같습니다. 다음총선 위해서는 조금이라도 빨리 들어가서 자리 잡아야하니.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15 합당 안하면 조국당에서 후보내면 민주당도 죽는겨
-
작성자아나로그 작성시간 26.06.15 혁신당 내부는 아사리판이라니깐..
그 판을 누가 만들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