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란 종전 합의서 초안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15|조회수5,81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15 저거 좋은말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5 브래드 영 다시보니 그러네요 역으로 이스라엘이 ㅈ된거네요ㅋㅋㅋㅋ 작성자나는액션 | 작성시간 26.06.15 아무의미도 없는 초가리다 장난치는게 보이네 작성자태성대리석 | 작성시간 26.06.15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님 작성자게아재비 | 작성시간 26.06.15 초안서는 이란이 이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