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승래 "선거 중 총리 당권 도전설 적절했나‥정부 인사 행보도 평가할 것"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7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5 정부인사는 물론이고 조승래 본인의 발언들도 한번 돌아보시길...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5 순수 선거 패배 지분 따지면 얘가 가장 문제였는데??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김용남 문제없다고 한게 누구더라?
    당신도 평가받어
  • 작성자화화화이이이이팅팅팅 | 작성시간 26.06.15 이제 들이 박네요 보면은 이게 맞나 싶어요 역대 최고 대통령 지지율에 가까운데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당원들한테 욕 씨게 먹으니 이제와서 저러는거 보면 얼탱이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