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5
이럴때 일수록 외연확장이 답임~ 뉴 내각에 뉴만 쓰지말고 국힘도 좀 쓰시길~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은 진보세력이 여조에 답을 안함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지선에서의 과정과 지선이후 대통령 발 X 내용, 뉴세력들 분탕질에 기존 지지자들이 여조고 나발이고 응답을 안하니 저래 된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고윤정
|
작성시간
26.06.15
뉴이재명 계속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