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AI로 갑질 시작하는 미국

작성자이쁜해솔|작성시간26.06.15|조회수1,270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pVApQc25Aw0?si=qLjwVZ9KnKRblkIW

미국이 AI를 수출금지 시키고
미국내 외국인도 못쓰게 한다고 합니다.
AI도 자주 국방이 필요한 이유를
예전에 잼통이 얘기했었는데
비난들을 했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자룡완전좋아 | 작성시간 26.06.15 지금과 비슷하네.
    지금도 엄청 욕먹고 있는데 이 소나기도 지나가겠지.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ai 일하라고 중책 줬더니 정치한다고 뛰쳐나가버리고... 힘들다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