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을 위시한 뉴재명 일당들 꼬라지를 보니 신천지들이 쓰는 갈라치기 내분수법으로 당내 분열분란 조장하면서 암덩어리가 될 것 같습니다.
(신천지와 리박세력들이 이언주와 함께 트로이목마로 민주당 내부에 침투한 것 같은 강한 의심이 듭니다)
정청래대표가 연임하면 아마 저들은 계속해서 분탕질을 칠텐데,
제발로 나갈 기회를 주고 민주당 재정비 및 조혁당과 합당해서 총선준비를 일찌감치 하는게 낫겠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의 역대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넘어 부정하는 세력들과 같이 가는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빠꾸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탈당은 뉴재명들이 자진해서 나가는 것이고,
축출이라는 표현을 쓰려다가 분당이라고 순화한 것입니다. -
작성자*silver* 작성시간 26.06.15 누가 되든 분당은 없습니다. 나가면 얼어 죽습니다 ㅎㅎ
-
작성자도빠민 작성시간 26.06.15 이러면요 글쓴분이 주장하는 내용의 진정성을 잃게되요~ 그렇게 순혈주의로 가다가는 주위에 몇명 안남아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5 저것들 분당 할거면 진즉에 했을거라 봅니다
계속 민주당 내에 있으면서 저러는건 과거 사례만 보더라도 탈당이나 분당 이후 그 세력들이 어떤 취급을 받았었고 지금도 어떻게 받고 있는지 더 잘아니 민주당 내에서 저러는겁니다 -
작성자바닥난체력 작성시간 26.06.15 저쪽이 나가야죠
나가는쪽이 돈두고 가야되서
절때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