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가 연임되면 차라리 분당이 낫겠습니다.

작성자노빠꾸달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1,614 목록 댓글 9

김민석을 위시한 뉴재명 일당들 꼬라지를 보니 신천지들이 쓰는 갈라치기 내분수법으로 당내 분열분란 조장하면서 암덩어리가 될 것 같습니다.
(신천지와 리박세력들이 이언주와 함께 트로이목마로 민주당 내부에 침투한 것 같은 강한 의심이 듭니다)

정청래대표가 연임하면 아마 저들은 계속해서 분탕질을 칠텐데,
제발로 나갈 기회를 주고 민주당 재정비 및 조혁당과 합당해서 총선준비를 일찌감치 하는게 낫겠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의 역대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넘어 부정하는 세력들과 같이 가는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빠꾸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탈당은 뉴재명들이 자진해서 나가는 것이고,
    축출이라는 표현을 쓰려다가 분당이라고 순화한 것입니다.
  • 작성자*silver* | 작성시간 26.06.15 누가 되든 분당은 없습니다. 나가면 얼어 죽습니다 ㅎㅎ
  • 작성자도빠민 | 작성시간 26.06.15 이러면요 글쓴분이 주장하는 내용의 진정성을 잃게되요~ 그렇게 순혈주의로 가다가는 주위에 몇명 안남아요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저것들 분당 할거면 진즉에 했을거라 봅니다
    계속 민주당 내에 있으면서 저러는건 과거 사례만 보더라도 탈당이나 분당 이후 그 세력들이 어떤 취급을 받았었고 지금도 어떻게 받고 있는지 더 잘아니 민주당 내에서 저러는겁니다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15 저쪽이 나가야죠
    나가는쪽이 돈두고 가야되서
    절때안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