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 지지철회는 누구에게 이득일까요

작성자레드고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2 목록 댓글 29

지방선거 과정부터 이어진 민주당에 대한 반감으로 

민주당 지지철회 한다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열불 터지는 마음 이해합니다

누구든 비난 할 수 있고 문자폭탄 날릴수도 있어요

그래도 분이 안풀리면 계란이라도 던질 수 있겠죠

아니면 그냥 꼴 보기 싫으니까 권리당원 탈당하고 지지철회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 방법이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권리당원 탈당하고 지지철회하면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그토록 싫어하던 사람들이 권력잡는데 도움 주는 것 말고 어떤 이익이 있을까요?

'아 권리당원들 탈당하니까 우리가 정신차려야 겠다' 하고 마음 먹을까요?

 

투표는 

좋아하는 사람 당선시키려고 하는게 아니라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당선되는 걸 막으려고 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유권자의 유일한 권리인 투표를 안하면

정말 싫어하는 사람 당선되는데 도움주는 겁니다

 

민주당에 김민석,이언주,한준호 같은 인간도 있지만

김용민,추미애,최민희 같은 사람도 있습니다

 

김용민,추미애,최민희 같은 사람을 지지하던 권리당원이 

김민석,이언주,한준호 같은 인간이 싫다고 민주당을 탈당하고 지지철회하면

 

김민석,이언주,한준호 같은 인간 좋은일만 하는 겁니다

 

아무리 화가나고 억울하다고해서 남 좋은일 하면 안되죠

 

이럴 때 일 수록 잠시 거리를 두고 시간을 갖고 차분 해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대다수 골수 지지자 분들이 분노 하는건 친석계를 대표하는 뉴 이재명 이라고 불리는 세력들이 기존 지지자들을 필요 없다고 말하는것도 부족해 그 동안 같이 싸워온 민주 진영의 사람들을 멸칭으로 조롱하며 비하해서 분노 하는겁니다
    그건 다른게 아니라 엄연히 틀린겁니다
    다르다고 하는건 추구하는 목표는 같으나 방식에 따라 차이가 나는것이 다른겁니다
    저들이 하는 행동은 마치 국힘세력들이나 일베 펨코들이 하는 행동과 다름이 없다고 보여지는데 다름이라뇨
    처음부터 저들이 자기들과 생각이 다르다고 멸칭으로 조롱하고 비하 하면서 같은진영의 사람들을 공격 하지만 안았어도 이렇게 까지 될 일은 아니였습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5 지지자들 생 고문 하는 민주당 과 국힘당~ 양당제의 해악~ 그런데 가만 보면 양당제를 국민이 원하는거 같기도 하고~ 군소정당 외면하는거 보면 ㅋㅋ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타까운 현실이죠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15 이럴때 일 수록 더 뭉쳐서 당원주권을 보여줘야죠!
  • 답댓글 작성자레드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단단하게 뭉쳐서 본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