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인스타 윤어게인 선동글

작성자kama|작성시간26.06.15|조회수1,440 목록 댓글 13

어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5 계엄은 대통령의 고유권한인데 어쩔꺼임?
  • 작성자7up1 | 작성시간 26.06.15 5만이면 지방 도시 규모인데.. 그많은 사람이 들어왔는데 분간을 못할까..
    저걸 믿는건 정신병이지...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5 이런 걸 또 할배할매들이 믿습니다 에휴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5 인스타와 틱톡 너무 심함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5 이건 뭐 어이가 없어서 웃음 조차도 안나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