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박성태뉴스쇼 들으니 1인1표제는 반대는안하는데 심각한 오류가있다??
이건 무슨 개소리인가요?
20대들먹거리며 40 50대에 편중되었다는
기적의 개논리를 말하는데 듣다가 웃음
이나와서
당신이 김민석을 지지하던 정청래를 지지하던
관심없는데
1인1표제가지고 헛소리하지마세요
지역구도 엄청좋은데네요
기억해야겠습니다. 저여자는 이번이 끝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15 이상한 사람의 궤변~논박할 가치가 없음~ 하지만 계속 주장해야 하는 김민석과 뉴들의 현실..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15 너무 화가나서 저의원 블로그 가서 댓글달았습니다. 이잼 시절에는 1인 1표 찬성하더니 지금와서는 딴소리 하네요~
-
작성자꾸러기 작성시간 26.06.15 제가 사는 동네 국회의원이네요.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15 1인1표제 건드면 누구든 잣되야함.
니들이 무슨 신이냐?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5 우리동네입니다 다음총선엔 백퍼 날아갈겁니다 또 저런게 들어오겠지만